티스토리 뷰


저희 집도 빌라라서 그런지 외벽으로 되어있는 유리창에는 어김없이 물이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가습기를 써 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오히려 겨울이면 제습기 두 대로 펑펑 돌려도 집에 곰팡이가 필 때가 있습니다.그래서 몇 년간 고민하던중  유리창에 생긴 물을 제거할 수 있는 청소기를 알아 보게 되었습니다.


택배가 올 시간이 됐는데 왜 안 오나 했더니 우리 한진택배 기사님 전화도 안 주시고 그냥 문 앞에 두고 가셨네요.
항상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청소기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검색창에 무선 습식 청소기를 검색했더니 여러개가 나왔습니다.그 중에 가장 적당한 거 하나를 찾을 것입니다.면적도 넓고 흡입량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사실 선이 달려 있는 습식 청소기는 제가 차에 가지고 다니는데 너무 덩치가 커서 5층인 저희 집에 왔다 갔다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어깨 빠집니다


이렇게 손잡이도 장착할 수 있어서 키가 작은 여자분들도 가정 집에서 사용하시기에는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5만 원 정도가 안 하다 보니 크게 부담 가지 않습니다.


어제 물건을 받자마자 직접 가동해 보았습니다.정말 물이 많았는데 순식간에 빨려들어지는 상태를 보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렴한 무선청소기 치고는 물까지 빨아 드릴 수 있는 녀석이라 마음에 드는군요 .집에 결로가 심하고 물이 많다면 한번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