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덴의 역사를 살펴보게 되면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명 하셨으나 인류는 뱀에 미혹에 빠져 선악과를 다 먹고 죽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창세기 2장 16절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내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창세기 3장 1절. 뱀이 여자에게 선악과를 먹어도 결코 죽지 않는다고 거짓말로 미혹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말을 믿은 하와은 아담에게 건네주어 같이 먹고 범죄하게 됩니다.
 그러나 에덴에는 선악과 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에덴동산에는 먹으면 무조건 살 수 있는 생명과도 같이 허락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죄인의 몸으로는 생명과에 다가갈 수 없습니다.하나님께서 그룹 천사를 통해 그 길을 막아 놓으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생명과를 잃고 탄식하던 아담에게 그리스도의 피로 생명과를 회복할 수 있는 길을 보여 주셨습니다. 아담은 이 진리를 아들들에게 증가하였으나 가인은 그 진리를 받지 않고 농산물로 제사를 드렸고 아벨은 순종하는 마음으로 진리를 받아 그리스도의 보혈을 상징하는 어린양의 피로 흘려 제사를 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가인의 제사를 물리치시고 아벨의 제사만을 열납 받았습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생명과의길을 2000년 전 예수님으로 오셔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음으로 말미암아 예수님의 살과 피를 우리 몸에 허락 하심으로 다시금 하늘나라로 돌아 갈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무조건 먹으면 살 수 있는 진리는 감추어진 생명과의 진리를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알려 주신 것입니다. 그 비밀을 알려 주신 분이 재림 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이십니다.



요한복음 6장 23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글을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 26장 26절에 있는 유월절  날 먹고 마시는 떡과 포도주를 통해 하나님께서 생명의 길을 허락 하신 것입니다.요한복음 1장에서도 하나님께서 이땅 가운데 오신 내용은 바로 죽을 수밖에 없는 영혼들을 위해 구 원주러 이 땅에 오셨다는 말씀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에서도 이와 같이 그리스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심으로 드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말씀을 주고 계십니다.

재림하시는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성경 66권에 모든 예언을 쫓아서 이땅 가운데 등장하신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생명과 유월절을 먹고 마심으로써 구원받은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