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 겨울이 되지 않았지만 찬바람이 불 때면 여기저기서 캐롤 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합니다.

크리스마스라고 하는 예수님 탄생 일은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저의 기간이라 사람들이 만들어낸 태양신
 탄생일입니다.


성경은 그 어디에서도 예수님의 탄생 일이 12월 25일이라고 나와 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 많은 기독교인들은 오늘날까지도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며 서로 선물을 나누어주고 기뻐합니다.


기독교 국가라면 크리스마스와 산타클로스 등등 성탄절을 통해 정말 많은 매출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잠깐 생각해보면 그들은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 일이 아니어도 이제까지 그렇게 해서 돈도 벌고 선물도 주고 받고 했으니 그냥 하자고 할 것 같습니다. 그들에게 사실 예수님 탄생 일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TV 정보 프로그램이나 언론사를 통해서도 예수님의 탄생 일은 사계절 중에 봄으로 해당하는 3ㅡ 4 월경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는 사람의 뜻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성경에서 알려주고 있는 하나님의 뜻으로 정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알려 주신 절기를 통해 반드시 구원 가운데 이룰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절기가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크리스마스 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댓글